Vietwater 2022는 베트남의 상하수도 산업, 정수 기술 및 폐수 처리에 관한 국제 전시회 및 컨퍼런스입니다.
호치민 물산업전시회는 매년 약 9000명의 관람객이 찾는 행사로 동남아 최대 전시회 중 하나입니다.
올해는 ▲폐수 ▲정수 ▲담수화 및 탈수 ▲슬러지처리 ▲고형폐기물 관리 ▲물 관개 및 하수도 ▲물 재사용 등 모두 35개의 물산업 카테고리에 속한 기업들이 참여해 장비와 기술을 전시하며 기술세미나와 컨퍼런스도 함께 진행합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에이알케이는 원심탈수기와 스크류프레스, 정량펌프를 전시합니다. 베트남에 계신 국내 디기업분들과 설비관련 엔지니어분들의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그럼 에이알케이의 참여부스 현장을 살펴보실까요?
동남아시아의 허브, 베트남에서 원심탈수기를 자체 개발생산하는 국내 유일의 진출 기업. 베트남에 진출한 대한민국의 대기업들과 함께 합니다.
에이알케이의 원심탈수기는 한국본사를 두고 베트남 공장에서 생산되며 해외에도 수출되고 있습니다. 베트남이 동남아 허브역할을 하며 수많은 바이어들에게 탈수성능을 인정받았습니다.
국내 몇안되는 조달청 우수 지정제품으로 무급유 베어링(오일리스) 및 FRP커버 사용으로 무인성과 혁신성을 사로잡은 제품입니다.
관리자들의 고된 노동을 유발하는 탈수기가 아닌 편리함과 스마트운전, 그리고 시공시 호이스트 작업이 용이하도록 커버의 경량화에도 신경썼습니다.
전시부스에선 베트남에 진출한 국내 대기업들이 공장설립 시, 설립 후 수처리 설비를 준공시 사용하는 탈수기의 선정에 필요한 컨설팅을 제공하며 시운전 데모도 제공합니다.
베트남에 진출한 국내기업중 현지에선 유일하게 원심탈수기를 자체 개발하는 국내 유일기업으로 업력23년차의 에이알케이는 다양한 국내 대기업과 수처리 관련 기업들과 함께 합니다.